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고양이 리뷰] 부산 주례 오븐에 꾸운 닭(오꾸닭)

by 널스동스 2020. 12. 7.
반응형

저녁 메뉴로 치킨은 옳닭!

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들었어요!

우선 주먹밥을 먹고!

크런치 치킨이랑 양념 치킨 하나 시켰어요!

조명이 이상해서 이쁘게 안 찍히네요 ㅠ

동생은 별로라고 했는데

저는 옥수수와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만족했어요!

그리고 제가 알기로 윗지방은 오빠닭, 아랫지방은 오꾸닭으로 알고 있는데 맞죠?!

 

리뷰 요약

  : 치킨이 겉바속촉이었어요! 역시 치킨은 항상 옳닭!

위생 : 청결했어요!

친절 : 친절했어요!

분위기 : 학교 근처라 학생들이 많아요!

주차 : 주차할 곳이 없는 듯 해요!

 

총평

어딜가든 평균은 하는 오꾸닭!

그나저나 사진이 안 이뻐서 슬프네요 :(

오늘의 고양이는... 2 발자국!